공연,전시,축제

시각적 동의어

제시카알바 2020. 2. 19. 21:19

중동지방을 대표하는 예술분야로 오랜전통을 이어온

 캘리그래피를 기반으로 아랍언어의 정교한 아름다움을

기획전시한 작품들을 KF갤러리에서 볼수잇었다~~




인간은 가장 아름다운형상으로 빚어졌도다














































































분노에 복종하는이는 분별을잃느니라








나의자비는 만물을 포용하노라






















나의종들에게  나의용서와 자비를 말하라








오 신이시여 당신은 관용을베푸는 자이시며 용서를 사랑하시니 나를용소하소서




주께서 그녀를 가까이 수락하셧도다




나는 온전하고 고귀한 정신을 입었도다




움직임은 고요함도 죽음도아닌 생명이요 부재함이 아닌 존재라




신은 만물을 다스리신다







아는 자와 모르는 자가 같을 수 있겠느냐

ㅎㅎ 재밋다







권세는 신과 그의 사도와 믿는 자에게있도다




나를 기억하라  내가너를기억하리라 내게감사하고 나를 부인하지말라

한참을 보게한작품~~ㅎ



이르되 모든것은 신께로부터 온 것이로다











작품을 통해 아랍어의 신비롭고

정교한 아름다움과 레바논의

젊은감각(레바논대학교 다자인학과출신들)

을 엿볼수잇는 좋은시간이엿다~~


편안한 오후시간되세요~~

                                                     





'공연,전시,축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의 머리 ( Horse Head )  (0) 2022.02.17
랄랄라  (0) 2020.03.02
광화문나들이  (0) 2020.02.15
그림자를 드리우고  (0) 2020.01.31
그리스(뮤지컬)  (0) 2020.01.20